본문 바로가기

시사 & 이슈

[sbs 그것이 알고싶다] 흔적없는 증발 :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그것이 알고싶다 포스팅입니다.

 

2017년 02월 04일 11시 5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흔적 없는 증발 -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
에 대해 방영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참 신혼 6개월 차의 부부가 미스터리의 실종사건의 주인공이 될것이라고는

아무도 예상을 하지 못했을 겁니다.

 

 

 

그중 와이프인 ​아내 최성희 씨는 연극분야에서 촉망받는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으며,
그의 남편분인 김윤석 씨는 부산에서 자영업(음식점)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부부는 2016년 5월 말,

아무런 흔적없이 세상에서 자취를 감춰버렸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벌써 실종 8개월에 접어든 지금, 
경찰에서는 부부의 모든 부분(교통, 금융, 통신 등)을 찾아 수사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이 부부의 행적에 대해 아무것도 찾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 부부의 마지막 행적은 16년 5월 27일 11시와,
28일 새벽 3시로 나와 있는데요.

 이들은 엘리베이터의 CCTV에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아파트 15층에 거주하였다고 하는데요,​
​이 부부가 15층 집을 빠져나가는 모습은 전혀 확인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그들의 아파트에서는 아무 흔적도 찾아볼 수가 없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들 부부는 어디로, 어떻게, 왜
갑자기 사라지게 된 것일까요?

 

 

그럼 지금까지
2017년 02월 04일 11시 5분에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싶다 : 흔적 없는 증발 - 부산 신혼부부 실종사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