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 제태크

[신용(체크)카드 추천] 내게 딱 맞는 신용(체크)카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내게 딱 맞는 신용(체크)카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카드를 쓰실때에는 기존 카드를 계속 유지하시거나,
아니면 은행사에서 추천해준 카드 또는 부모님 등 지인이 추천해주는 카드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카드사용은 내가 어떻게 지출을 하느냐에 따라서 신청한 카드가 아닌것이기 때문에
많은 혜택을 볼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나의 소비습관, 소비패턴에 맞는 카드를 찾아야 돈을 한푼이라도 절약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나의 소비습관에 딱 맞는 카드를 어떻게  선정을 하고 신청을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뱅크 샐러드라는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www.banksalad.com


 


www.banksalad.com


이 뱅크샐러드 홈페이지에는
나의 소비습관에 따라 테마별 추천카드도 있는데요.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카드란에서 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내가 신청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정하면 됩니다.

일단 신용카드인 체크카드를 신청할 건지에 대해 신청을 하신 후,


 


어떠한 혜택이 좋을지, 할인인지 마일리지 적립인지에 대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또한 카드를 월평균 얼마정도 사용하느냐도 기입을 해야
나에게 가장 적당한 카드를 찾을 수가 있습니다.




내가 소비패턴에 따라 위와같은 것들을 잘 입력하셔야 하구요.
그래야 내가 어떠한 카드가 할인이 많이 되는지에 대해 알 수가 있기 때문이죠.



그러면 위와같이 내가 원하는 카드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하나를 클릭해 보시면,



위와같이 어떤 항목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 수가 있습니다.

이상 나의 소비 패턴에 맞는 할인이나 적립폭이 큰 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